뉴스룸

HOME > 뉴스룸

뉴스룸

회사소식

HDC현대산업개발, 용산드래곤즈와 함께 직무 멘토링 ’청춘잡담‘ 진행

- 25, 용산구 연합봉사단 용산드래곤즈 직무 멘토링 청춘잡담실시를 통해 청년 진로 지원

-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지역공동체와 상생하기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 펼쳐나갈 것

 

 HDC현대산업개발은 용산구 소재 민··학 연합봉사단 용산드래곤즈, 서울시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청년의 진로 지원을 위한 직무 멘토링을 진행했다.

 

지난해에 이어 직무 고민이 있는 청년들을 돕기 위해 HDC현대산업개발, HDC신라면세점, HDC아이파크몰, CJ CGV, 국민건강보험공단, 아모레퍼시픽, 한국보육진흥원, GKL(그랜드코리아레저), LH(한국토지주택공사)의 용산 드래곤즈 회원사 9개 기업과 숙명여자대학교, 서울시자원봉사센터가 함께했다.

 

HDC현대산업개발은 25, 서울시 용산구 본사에서 임직원 멘토 1명과 청년 5~6명을 소그룹으로 매칭하여 직무 멘토링을 진행했다. 현업의 다양한 직무군 가운데 건축설계, 구조설계, 건축 견적 직무를 청년들이 직접 관심 분야로 선택해 참여했다.

 

청년들은 기업 현장에서 진행된 직무 멘토링을 통해 직무 소개, 업무 환경, 준비 과정, 진로 개발 노하우 등에 대해 생생하고 현장감 있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었으며 멘토와의 질의응답으로 직무를 탐색하고 미래를 설계해보는 기회를 가졌다.

 

이날 직무 멘토링에 참여한 HDC현대산업개발 백승은 매니저는 "본사에서 직접 청년들과 소통하는 시간 속에서 오히려 현업에서 본인의 직무를 되돌아보고 깨달음을 얻는 기회가 됐다라며 앞으로도 청년들과 지역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이라면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HDC현대산업개발은 본사가 있는 용산에서 올해 들어 지역 나무 식재 봉사활동, 용산복지재단 장애인 물품 지원, 지역 일자리 사업 참여 어르신 지원을 위한 쌀 기부, 대한노인회 쌀 지원 등 지역사회와의 상생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쳤다. 아울러 강남구 구룡마을 화재 이재민 지원 성금 및 생필품 기부, 반포 일대 한강 정비 봉사 등 용산 외 서울 지역에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광주지역 취약계층 어르신 위한 식료품 및 생명 팔찌 전달, 광주지역 구급대원 소방용품 지원, 강릉 산불 피해 긴급 구호, 거제도 애광원 방문 봉사, 용산구 취약계층 장애아동을 위한 생활지원금 기부 등 전국에서 적극적인 사회공헌활동을 수행했다. 앞으로도 HDC현대산업개발은 지역공동체와 상생하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활동을 전국적으로 지속해나갈 계획이다. .

 

 

 

<사진1> 25, HDC현대산업개발은 청년의 진로지원을 위한 직무 멘토링 청춘잡담을 본사에서 실시했다.

 

 


<사진2> HDC현대산업개발은 25, 청년의 진로지원을 위한 직무 멘토링 청춘잡담을 본사에서 실시했다. 사진은 이번 멘토링에 멘토로 참여한 윤도영 HDC현대산업개발 매니저(사진 맨 왼쪽)가 학생들에게 직무 상담을 해주는 모습.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