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HOME > 뉴스룸

뉴스룸

회사소식

HDC랩스, tvN 드라마 '아다마스' 에 베스틴 얼굴인식 도어락 협찬

스마트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베스틴’이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에 얼굴인식 도어락 PPL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7월 27일(수) 오후 10시 30분 첫 방송 된 tvN 드라마 ‘아다마스’는 계부를 죽인 친부의 누명을 벗기기 위해 진범을 찾는 형, 그리고 살해 증거인 ‘아다마스’를 찾는 동생. 둘이자 하나인 쌍둥이 형제가 진실을 추적하는 드라마로, 쌍둥이 형제 하우신, 송수현(지성 1인2역), 은혜수(서지혜), 김서희(이수경)가 주요인물로 등장한다.

이러한 가운데, 베스틴이 7월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얼굴인식 도어락 ‘더핸들 IDL-400R’이 극 중 1인 2역의 쌍둥이 형제 중 우신 역의 오피스텔에 설치됐다. 드라마 속 우신(지성)의 오피스텔은 안전가옥 역할을 하며, 얼굴인식 도어락을 달아 보안을 신경 쓰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드라마 ‘아다마스’ 우신의 집에 설치된 얼굴인식 도어락은 세계 최고 수준의 기술력을 갖춘 제품으로 미국(NIST)과 한국(KISA)의 얼굴인식 알고리즘 시험을 통과했다. 다양한 각도로 여러 번 얼굴을 등록할 필요 없이 한 번의 등록으로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에 따라 문 앞에 서 있기만 해도 도어락에 내장된 근접 센서로 등록된 얼굴이 인식되어 닫혀 있던 문이 자동으로 열린다.

이 밖에도 보안에 특화된 다양한 기능으로 안전한 일상을 가능하게 한다. 전용 앱 ‘베스틴도어락’ 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우리 집 문 열림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문이 닫히자마자 즉시 잠기는 스피드락 기능은 누군가 몰래 뒤따라 들어오는 것을 막아준다. 더불어 외부인이 집 근처를 서성이거나 문을 강제로 열려고 할 때 안심 사진 촬영 기능이 동작하여 스틸컷을 촬영, 전용 앱으로 바로 전송해준다.

베스틴의 얼굴인식 도어락 ‘더 핸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스틴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상품 문의 및 설치 신청 또한 ‘베스틴몰’을 통해 가능하다. 

 

 


사진은 tvN 수목드라마 아다마스의 공식 포스터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