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룸

HOME > 뉴스룸

뉴스룸

회사소식

HDC현대산업개발,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 HDC현대산업개발,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 진행
- 8월 7일 서류 접수 마감 예정


HDC현대산업개발(대표 최익훈)은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을 선발한다.

 
이번 하반기 신입사원 공개채용은 두 자릿수(00명) 규모로, 지난 상반기 신입·경력사원 공개채용에 이어진 올해 두 번째 채용이다. 지원 자격은 신입사원 기준 관련 전공 학사 학위 이상 소지자 또는 2023년 2월 졸업예정자 중 병역필 또는 면제, 해외여행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로, 우대사항으로는 외국어 능통자와 보훈·장애 대상자이다. 원서 접수 마감은 8월 7일까지며 서류 심사, 실무진 면접, 경영진 면접 등을 거쳐 최종 합격자는 9월 중 입사하게 된다.

 
모집 분야는 영업, 기획/인사, 재무/회계/경영분석, 건축구조, 토목, 기계 등의 분야이다. 모집직무, 수행업무, 지원 자격 및 우대사항은 모집 분야별로 다르며 ‘건축구조’ 부문의 경우, 석사 이상 수료가 필수다. 근무지는 모집 분야에 따라서 본사와 전국(현장)으로 나뉜다. 자세한 사항은 채용 홈페이지 https://hdcr.recruiter.co.kr 공고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HDC현대산업개발 채용 담당자는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미래를 개척해 나갈 인재를 뽑는 이번 하반기 공개채용에 많은 관심과 지원 부탁드린다”라며 “도전과 변화를 통해 HDC현대산업개발과 함께 성장할 수 있는 좋은 인재들을 더욱 육성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상반기 공개채용에서 선발된 65명의 HDC현대산업개발 신입사원들은 7월 입사해 입문 교육 과정 등을 거쳐 8월 이후 현업에 배치될 예정이다. 경력사원 공채를 통해 선발 중인 60여 명에 대해서도 순차적으로 입사 절차가 진행 중이다.

목록